오늘날의 비즈니스 세계에서 성공적인 기사 마케팅을 위한 열쇠

오늘날의 비즈니스 세계에서 성공적인 기사 마케팅을 위한 열쇠

오늘날의 비즈니스 세계에서 성공적인 기사 마케팅을 위한 열쇠

많은 기업들이 더 넓은 범위의 고객에 도달하기 위한 방법을 찾고 있다.

기사 마케팅은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해 사용될 수 있으며, 수많은 기업들이 이러한 마케팅 형태를 이용한다.

이 기사는 당신에게 기사 마케팅과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줄 것이다.

이메일을 보내는 사람들에게 피드백을 줄 수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독자들은 그들의 의견과 생각을 당신과 나누는 것을 좋아할 것이다.

그들이 당신에게 피드백을 제공할 때, 그들은 당신에게 유용한 아이디어를 제공할 것이다.

사람들은 피드백을 주는 것을 좋아하며, 당신의 글이 독자들에게 더 적합하도록 만드는 마케팅 전략을 개선할 아이디어를 갖는 것이 좋을 것이다.

기사 마케팅의 세계에 진입할 때, 많은 개인들이 혼자서 기사 마케팅을 하려고 한다.

훌륭한 작가가 되기 위해서는 재능이 요구된다는 것을 명심할 필요가 있다.

글을 잘 쓰기 위해서는 문법이 좋고 구두법 지식이 있어야 한다.

여러분은 심지어 여러분의 미립자가 매달리는 것을 막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

너는 단어 사용을 위한 특별한 방법이 필요하다.

이것은 단순한 학문적 지식이 아니라 예술의 한 형태다.

단 한 가지 물건으로 색인을 샤워하도록 강요하는 것에 굴복하지 마라.

마케팅 전술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다양한 기사 지표가 있다.

같은 글을 여러 개의 인덱스에 여러 번 올리고자 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검색 엔진들도 이 기술을 알고 있으며, 이 기술로 인해 당신의 순위를 저하시킬 것이다.

당신의 기사를 아웃소싱하는 것은 좋은 전략이 될 수 있다.

기사 작성에 필요한 시간이 부족하거나 자신의 실력이 다른 작가들에 비해 좋지 않다고 생각될 경우, 기사를 쓸 사람을 고용하십시오.

이것은 장기적으로 많은 이익을 낼 수 있는 비용 효과적인 절차다.

당신의 기사에 당신의 개성을 담아라.

너는 너 자신이 되어야 한다.

건조하고 지루한 기사나 상품 광고보다는 특정 개성을 지닌 오리지널 기사가 더 매력적이다.

글을 쓸 때는 사물에 대해 솔직해져라, 그리고 당신의 문체가 빛을 발하도록 하라.

당신을 읽는 사람들은 당신의 작품을 좋아할 것이고 더 쉽게 돌아올 것이다.

유머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당신의 글의 첫 단락을 지나 읽도록 하라.

그러나 이 농담을 팔고 독자들이 더 읽고 싶어하도록 하려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올바른 유형을 선택하도록 해야 한다.

모든 농담은 읽을 때 잘 전달되지 않는다; 어떤 농담은 직접 말하는 것만을 위한 것이다.

그러니, 여러분의 농담을 현명하게 고르세요.

이런 구별을 할 수 있는 능력은 당신이 괜찮은 기사를 만드는 것과 뛰어난 기사를 만드는 것의 차이를 의미한다.

웹사이트에서 삭제하지 않는 한, 당신의 기사는 항상 온라인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당신의 트래픽을 유도하는 데 지속적으로 도움이 된다.

다른 기사와 함께 기사를 홍보하여 추천 포인트의 웹을 구축하고 트래픽이 증가하는 것을 지켜보십시오.

항상 관련된 내용을 포함하십시오.

당신의 독자들은 그들이 무언가를 배우기를 바라면서 당신의 기사를 볼 것이다.

당신의 글은 정확하고 유익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독자들이 당신의 글을 읽는 데 소비된 시간이 그들에게 유익했다고 느끼기를 원한다.

뭘 써야 할지 모르겠어? 기사의 관점을 바꿔 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주로 여행 기사를 쓴다면, 특정한 틈새 부분군에 집중해 보라.

가족 휴가 갈 때 조언을 쓸 수 있을 거야.

혹은 여행을 해야 하는 선배들의 고민을 글로 써보도록 하라.

당신의 틈새에 있는 사람들이 당신의 충고를 계속해서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문제들을 해결하라.

내용을 쓸 때 독자들이 흥미를 느낄 만한 독특한 기사를 반드시 제작하도록 하라.

필러 내용을 사용하지 말고, 여러분이 잘 알지 못하는 주제에 글을 쓰거나, 동일한 오래된 정보를 재활용하십시오.

당신은 기사 마케팅 캠페인을 할 때 당신이 목표로 삼으려는 청중이 누구인지 알아내야 한다.

기사를 작성할 때 염두에 둔 명확한 그룹을 가지면 대상 그룹과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기사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다.

또한, 더 많은 청중과 더 큰 고객 기반을 얻기 위해서, 기업체들은 새로운 마케팅 방법을 찾을 필요가 있다.

그들이 이렇게 하는 한 가지 방법은 기사 마케팅을 이용하는 것이다.

여기서 배운 정보를 사용하여 기사 마케팅은 잠재 고객 중 귀사의 비즈니스에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Close